[직찍/공찬] 140227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식 공연 (30p)
2023. 12. 15.

[B1A4/공찬] 140227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식 공연 / 서공예 / SCA #Gongchan

이미지 클릭 후 저장

이 날 사진들은 유독 입술점이 잘 보여!><

아기가 유혹?

아웅귀여워!!!!!!!!!!!!!

옷에 이상한 끈 달아놓은 거 지금 봤고 너무 이쁘네 그냥

 입덕 시작, 개 크게 시작, 입덕 빵빠레 불면서 시작, 입덕 축제 시작, 입덕 클럽 오픈, 입덕 클럽 할인 이벤트 시작, 블랙입덕데이 이벤트 시작, 입덕 페스티벌 시작, 입덕 군악대 입장, 입덕 입학, 입덕 졸업 및 재입학, 입덕 복학, 입덕 파티 시작, 입덕의 저주 시작, 입덕의 천사 등장

팔꿈치가 뾰죡햐요

눈에 별 박은 게 아니라

공찬식이. 별인거라고요

"공찬식, 내가 니 별이다."

바람에 희미하게 묻혀버린 내 목소리에 닫혔던 현관문이 다시 활짝 열려버렸다.
"방금 너 뭐라 그랬어."
뒤돌아선 나는 그냥 걷는다.
몸에 힘이 빠지니까, 목소리도 작아지니까,
갈 시간이 가까워졌다는 슬프고 더러운 예감에 무작정 비틀비틀 걷는다.
등 뒤에서 커다랗게 들려오는 공찬이의 고함소리.

"야! 너 방금 뭐라 그랬어!"
니가 내 별이라구 임마.

공찬식, 내가 니 별이라구, 그거 맞잖아.
아니었나, 아니야. 맞지. 내가 니 별 맞지.
그러니까 다시 한번 말하지만.

공찬식.........
내가 니 별이다.
-내 공아지에게 中 

얼마동안이나 공찬식 기다린 거야?

1분

거짓말

5분

 

내가 바보냐? 얼마나 기다린거냐고!

신호등이 814번 바뀔 동안... 

-공찬만 사랑해 中

ㅈㅅ합니다

갑자기 별하니까 인소 생각낫어요....

myosk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