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직찍/공찬] 240113 사운드웨이브 팬싸인회 (65p)

[B1A4/공찬] 240113 음악중심 미니 팬미팅 GONGCHAN
이미지 클릭 후 저장

이 날 진짜 귀여웠오ㅠㅠ 

근데 얼굴만 보느라고 오빠들 옷은 하나도 기억이 안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저 상태로 막 인정?인정? 이러심

시나모롤 친구 중에 모카라구 있는데 아시나요 걔닮음

까만 것두 비슷하당 헤헤

소품 하나 주면 아쥬 상황극 열심히하시는 분

왕자님 이라구 인덱스 써갔는데 아주 당연하게 펼치시더라...

중간에끼워놔서 ㅈㅅ한데 암튼 언제 퇴근길이래여 아마 음중퇴근길?

그리운 날들,,,,😭

myoskin